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미나실, 운동시설, 음수대, 애완동물 출입 가능, 샤워장, 족구장, 글램핑, 편의점, 전기, 소화기, 온수
110,000~180,000
지리산 자락에 위치한 돌풀마루는 이름처럼, 둘러싸인 돌담이 매력적인 곳으로, 캠핑과 글램핑, 펜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지리산자락에 위치해 초입부터 끝자락까지 계곡으로 이어져 있다. 계곡에선 물놀이를 즐겨도 되고 고동, 피리, 산 메기 등을 보며 생태를 체험할 수도 있다.
돌풀마루는 사시사철 언제 와도 멋진 풍경을 자랑한다. 봄이 오면 만복대의 일렁이는 하얀 눈 물결에 산수유가 노란 꽃구름 속으로 파묻히고, 여름엔 맑은 물이 계곡을 휘감고, 가을은 한바탕 야생화 잔치가 열리고, 오색 백일홍과 선홍 단풍에 이어 빨간 산수유 열매가 알알이 퍼지고, 겨울 눈꽃에도 붉은 산수유가 빛난다. 이렇게 연중 내내 멋있지만 3월 중순에서 말까지 이어지는 전국 최대 산수유 꽃잔치가 열리니 시간이 된다면 이때 올 것을 추천한다.
이곳의 또 다른 자랑거리로는 먹거리가 있는데 전통 BBQ SET를 판매해 캠핑의 묘미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시설은 각 동별 데크에 특별히 제작한 가마솥그릴 설치되어 무료이용가능하다. 또한, 자체 텃밭에서 재배한 무농약 농산물을 이용한 건강한 아침식사를 판매하고 있으니 자연식 집밥을 먹고 싶은 이들은 한 번쯤 맛 봐도 좋을 것 같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고캠핑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